____엽기.혐짤

방송사고 - 내 귀에 도청장치 사건 / 진워렌버핏 / 니체 / 관종의 최후 / 야구장 난입 관종

기본가든 2018. 4. 4. 18:27

**내 귀에 도청장치**

방송사고내 귀에 도청장치사건 - YouTube <-원본

내 귀에 도청장치 사건 - YouTube

 

내귀에 도청장치 노래모음 - YouTube  

 

**진워렌버핏**

진워렌버핏 - YouTube 채널

진워렌버핏 - Google 검색

진엘론머스크 - Google 검색

https://youtu.be/QJ0dtgmCx7M?t=44 진워렌버핏 아프리카 티비 수상식

여고생을 안아보고싶다 - Google 검색  

나는 곧 진리이고 생명이고 하나님이다 - YouTube <- 채널의 마지막 영상

진워렌버핏 관종 - YouTube  

 

진워렌버핏 사망 - YouTube

인터넷 방송인 진워렌버핏 숨진 채 발견…극단적 선택 추정 - Google 검색

 

**니체**

니체 그래 똥오줌 못 가리는 신이지 - Google 검색

신은 죽었다 - 리그베다위키

 

니체 나는 신이다 : 네이버 지식iN검색

니체 나는 신이다 변장 : 네이버 지식iN검색

니체 나는 신이다 그런데 변장하고 있는 거야 - Google 검색

​신은 죽었다 - 리그베다위키  

 

**야구장 비매너, 관중 난입**

youtu.be/xV5YKbN0JdU?t=372 누구 집 아빠들일까

한국 프로야구 역사에 남을 관중 난입 레전드 - YouTube  

프로야구 웃긴 관중난입 모음 - YouTube

youtu.be/kQLD20dv3cM?t=294 사직구장 관중 퇴장시킴